글번호
43969
작성일
2017.09.04
수정일
2017.09.04
작성자
사공지혜
조회수
124

2017학년도 제2학기 추가복학 안내

 

 

 

2017학년도 제2학기 추가복학 안내

 

 

 


1. 대상자: 2017학년도 제2학기 복학대상자 중 미복학자 전원

 

2. 추가복학기간: 2017.9.6.() 09:00 ~ 9.19.() 23:50

 

3. 복학신청방법: 인터넷 신청(바로가기)

 

4. 후속 일정 안내

 

  . 수강신청 및 등록

 

구 분

내 용

비 고

수강신청

기간

1: 2017.9.6.() 10:00 9.7.() 23:50

수강정정기간(선착순 아님)

2: 2017.9.14.() 10:00 ~ 9.15.() 23:50

정정탈락자 수강신청기간(선착순)

3: 2017.9.20.() 10:00 9.22.() 23:50

추가 복학자 신청기간(선착순)

방법

인터넷 신청

 

등록기간

1차 추가등록: 2017.9.6.() 9.8.()

가상계좌로 납부 가능

2차 추가등록: 2017.9.18.() ~ 9.20.()

최종 등록: 2017.9.26.() 9.28.()

등록금 수납처

등록금 고지서에 표시된 수납처

  

   . 주요 안내사항

    1) 2017.9.1.() 이후 군 전역자는 9.29.()까지 복학을 허가(공휴일 제외)합니다.

    2) 2017.9.19.() 이후 복학자는 9.28.() 16:00까지 등록금 납부를 완료하여야 합니다.

    3) 2017.9.22.() 이후 복학처리된 학생은 학사관리과로 직접 방문하여 수강신청 해야 합니다.

    4) 복학 및 수강신청이 미리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출석부에 명단이 등록되어 있지 않으므로 해당 과목의 교수님께 미리 양해를 구한 후 수업에 먼저 참석하시기 바랍니다.


5. 업무별 소관부서 안내

 

구 분

소관부서

전화번호

복학신청 및 승인

소속대학 행정지원실

홈페이지 참조

수강신청 문의

소속학과 사무실, 학사관리과

051-200-6122

등록금 문의

경리과

051-200-6702

장학금 문의

학생복지과, 한국장학재단

051-200-6212, 1599-2000

 

2017.9.1.

 

교 무 처 장

 

첨부파일
첨부파일이(가)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