zzz |
모바일 학생증 시행 안내 |
|
* 모바일 학생증이란?
기존 플라스틱카드로 발급하던 학생증을 모바일로 발급 및 이용할 수 있게 만든 학생증입니다.
발급 비용이 발생하지 않으며, 따로 학생증을 챙기지 않아도 스마트폰만 소지하고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활용이 가능합니다.
1. 대상: 동아대학교 재학 중인 학부생 및 대학원생(휴학생 사용 가능)
2. 오픈 일정
- 2017학년도 1학기
- 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등을 통해 안내 예정
3. 발급방법
동아대학교 홈페이지 학생정보 내 본인 사진 등록 필수! (미등록시 모바일 학생증 발급 불가) |
- 안드로이드
“ play 스토어(Google Play)” 실행 ? “동아대학교 학생증”으로 검색 ? 설치
? 학번, 비밀번호 로그인 ? 모바일 학생증 실행
- 아이폰
“ App store” 실행 ? “동아대학교 학생증”으로 검색 ? 설치
? 학번, 비밀번호 로그인 ? 모바일 학생증 실행
4. 모바일 학생증 활용방법
- 도서관 도서대출 및 열람실 이용
- 동아대학교 재학생 확인용 등
5. 특기사항
-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및 재발급 비용 면제(기존 재발급 비용 5,000원)
- 핸드폰 분실 시 반드시 학생정보 통해 로그인 비밀번호 변경
- 모바일 학생증 QR코드 시변적용으로 도용 불가
- 동아순환버스 학생지원금 사업 중단(관련 예산 학생복지예산으로 대체)
6. 도서관 이용 방법
- 2017.3월 중순부터 모바일 학생증으로 도서관 이용이 가능하며, 3월 중순 이전 도서관 이용을 희망하는 학생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기 바랍니다.
구 분 |
도서대출 |
열람실 이용 |
신입생 편입생 |
공인 신분증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 등) 으로 본인 확인 |
경비실 및 대출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|
재학생 |
기존 학생증 이용 |
7. 문의처: 학생복지과 학생복지팀 박소연 051-200-6202~4